Counseling Service For Members

G.O.A.’L 멤버 대상 카운슬링 서비스
해외입양인연대(G.O.A.’L)와 한국가족상담센터 (FCC)는 G.O.A.’L 멤버 대상으로 카운슬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FCC는 2001에 설립되어 활동중인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상담센터입니다. 영어팀에 소속된 직원들은 모두 미국 현지에서 교육 받고 자격증을 취득한 인재들입니다.
해외입양인연대와  FCC는 2008년부터 함께 일해왔으며, 성인 입양인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심리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FCC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 분은 하단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주세요: www.familykorea.org

20명의G.O.A.’L 멤버들을 대상으로 12번의 카운슬링 세션을 할인된 가격인 \10,000/세션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먼저 등록하신 분들을 대상 (선착순)으로 진행됩니다. 해외입양인연대는 이와 같은 서비스가 좀 더 활성화되고 멤버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FCC와 파트너십을 형성하였습니다.
(일반적으로 개인상담 비용은 10만원에서 13만원 상당입니다.) 

쉽고 간단한 두 가지 단계를 통해 할인된 가격의 카운슬링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1. G.O.A.'L의 웹사이트 goal.or.kr에서 계정확인을 통해 멤버십비가 지불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2. FCC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첫 상담일정을 등록하세요. 멤버분들은 해외입양인연대 웹사이트에 있는 링크를 통해 바로 연결 가능합니다. 

위의 두 단계를 마무리하시면 FCC에서 첫 상담 스케쥴을 잡기 위해 직접 연락할 것입니다. 할인상담 적용이 되는지 상담세션 횟수를 확인한 뒤 예약을 잡게 됩니다. 

신청조건
1. 본 서비스는 해외입양인연대의 유료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 회원이 되길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ere.
2. 프로그램을 중단하고 싶으신 분은 FCC측에 서면으로 통보해주셔야 다른 멤버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밀 보장 조항
본 협의를 통해 진행되는 치료의 모든 과정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든 멤버들의 비밀을 보장하도록 기획되었습니다. 또한 해외입양인연대는 결코 본 프로그램의 참여 여부를 사무실에 통보하도록 강요하지 않습니다. 

추가적으로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FCC(engcounsel@naver.com)로 직접 연락하시거나 해외입양인연대(mhs@ goal.or.kr)로 연락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