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A.’L 회원만이 봉사자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G.O.A.’L의 회원이 되어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해당 서비스를 제공받을 시, 본인에게 봉사자가 지원됩니다. 본인이 별도로 봉사자를 요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F4 비자 신청과 갱신
이중 국적 신청 ( 1단계)과 서약 ( 2단계)
적극적인 친가족 찾기 (출생지, 지역 문화 센터, 노인복지관, 경찰서, 병원, 보육원, 시청/읍 사무소/마을회관 방문 및 전단지 게시 등)
명백히 요청됐을 때, G.O.A.’L 은 아래 언급된 경우에 봉사자들을 지원합니다: 
친가족과의 첫 만남(재회)와 차후의 만남
친가족과의 편지, 이메일, 장문의 글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 
 
정책 및 지침
1. 봉사자는 최소 1주 전에 요청되어야 합니다. 저희들은 1주 내에 접수된 요청은 보장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요청을 개별적으로 검토하고 처리할 것입니다. 문서, 편지, 그리고 이메일 번역은 봉사자의 일정과 봉사 가능 여부에 따라 최대한 빨리 이루어질 것입니다. 
2. 봉사자들은 다양한 배경과 연령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본인의 요구와 봉사자의 능력에 따라 봉사자를 연결해 드립니다.
3. 봉사자들은 주로 영어와 한국어를 번역할 수 있으며, 프랑스어 또한 가능한 봉사자들이 있습니다. 재결합과 BFS (친가족 찾기)에는 가장 높은 수준의 언어 능력을 갖춘 봉사자들이 배정될 예정입니다.
4. 봉사자들은 주로 서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서울 이외의 다른 지방을 방문을 할 필요가 있거나 방문을 하고 싶으시다면 해당 지방에서 활동할 수 있는 봉사자를 최선을 다해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5. 유감스럽게도 예고가 없이 또는 마지막 순간에 요청된 번역과 통역은 봉사자 인력의 일정과 봉사 가능 여부에 의해 저희들은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합니다. 
6. 저희들은 봉사자 및 양자의 개인 정보 존중과 보호를 위해, 서로의 개인 연락처를 공유하지 않고 있습니다. 
7. 봉사자들을 전문성과 존중으로 대하여 합니다. 저희들은 양자와 봉사자의 안전과 복지를 최우선시하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된 정책을 위반할 시, G.O.A.’L은 서비스 제공을 거부할 권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8. 봉사자들이 서울 이외의 지방에 출장을 해야 할 시, 회원들이 교통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봉사자들에 대한 예우를 위해, 식사 시간대에 회원이 봉사자와 있다면 봉사자에게 식사를 제공해 주어야 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을 원하시면, G.O.A.’L 봉사자 멘토 ([email protected])로 연락 해주시길 바랍니다
 

Please apply here if interested in Volunteering: https://goo.gl/forms/vw1nZfrjlE32k22H2

자원봉사자 활동 신청하기: https://goo.gl/forms/vw1nZfrjlE32k22H2